서남북을 보게하신 하나님

 

창 13:14-15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눈을 들어 너 있는 곳에서 동서남북을 바라보라 보이는 땅을 내가 너와 네 자손에게 주리니 영원히 이르리라

하나님의 시각은 항상 우리보다 멀리, 그리고 높이 보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생각과 기대 보다 항상 뛰어넘어서 역사하십니다. 복음과 어린영혼들을 향한 작은 마음으로 시작한 이 일을 하나님은 무능한 우리들을 통하여서도 놀라운 일들을 행하시는 것을 볼 때 너무나도 가슴이 벅차고 감사가 넘칩니다. 정말로 아브라함에게 주신 축복의 말씀처럼 우리는 그냥 믿음으로 동서남북을 바라보았는데 하나님은 그 땅을 품게 하시고, 문을 여시고, 믿음으로 열매 맺게 하시니 마냥 찬양할 따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올해에도 여전히 신실하게 주님의 학교를 각 나라에 세울 수 있도록 하셔서 세 곳이나 진행을 하게하셨습니다. 지경을 넓혀주셔서 아프리카 카메론과 캄보디아와 필리핀 고등학교 건축까지, 너무나도 놀라운 일들을 하시고 계십니다. 오직 주님의 은혜입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기도와 후원을 해주시는 여러 성도님들의 헌신 때문입니다.

이일을 시작하신 이가 예수그리스도이시므로 그분이 온전히 이루실 줄을 믿습니다.

그리고 주님오실 때까지 이 일을 쉬지 않고 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하며 오늘도 눈을 들어 동서남북을 바라봅니다.

                                                                                                  대표  김도명 목사